드조위키

드조위키:연습장

  1. 여기는 자유롭게 위키의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연습장입니다.
  2. 위키 작성 도움말을 보려면 드조위키 도움말을 읽어 보세요.
  3. 편집을 할 때는 각 단락에 보이는 편집 버튼을 눌러서 부분적으로 편집하면 다른 사람과 편집 충돌이 일어날 확률이 줄어듭니다.
  4. 연습장에 연습한 내용은 다른 사용자가 지울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작업이 필요하면 사용자:.../연습장 식으로 하위 문서를 만들어 써 주세요.
  5. 편집을 하실 때 {{이 줄은 지우지 마세요 (연습장 안내문)}}은 삭제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6. 연습 문서가 너무 많다고 생각하시면 연습장 비우기를 눌러주세요.

1 인스타그램[편집]

{{#multimediaitem:Instagram|HNZIJuy-rt|test}}

2 등장인물[편집]

그림 올리기
마츠모토 마오 - 타케이 에미
24세. 중앙감찰의무원의 신임 감찰의. 천애고독으로 사랑을 모르는 환경과 IQ 150라는 높은 지능지수때문에 모든 일을 간파할 수 있어 살아있는 인간에게 흥미를 가질 수 없다. 이성에게도 음식에도 멋을 내는 것에도 흥미 없다. 희로애락을 가지지 못한 천재. 친구도 없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이즈미사와 이쿠오 - 나마세 카츠히사
중앙 감찰의무원 부장감찰의. 권위주의로 조직의 논리를 소중히여기는 옛일본인. 상승지향이 강한 야심가. 부하들에게는 거만하게 굴고 있다. 부하인 인덴 쿄코는 학생시절 연인. 현재는 전업주부인 아내에게 대등하게 맞설 수 없는 공처가. 한편, 지금도 인덴 쿄코에게는 석연치 않은 마음을 품고 있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호사카 히로시 - 덴덴
중앙 감찰 의무원 감찰의 보좌. 오랜세월, 하수도국에서 근무하고 있었지만,작년 중앙감찰의무원으로 이동되어 시체 해부의 보좌와 검안의 보좌를 맡고 있다. 처음에는 기분이 나빴지만, 지금은 죽은자의 소리없는 소리를 듣는 일에 큰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생생하게 일을 하고 있다. 아이들은 독립하여 지금은 아내와 둘이 생활하고 있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이와마츠 마사히코 - 롯카쿠 세이지
감찰의. 마오의 지도의. 경험도 있고 실력도 좋지만 전형적인 샐러리맨 체질. 조직의 논리를 벗어나오는 마오와 인덴을 이해할 수 없고,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싫어한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야시키 이치로 - 사사키 쿠라노스케
경시청 형사부 수사 제1과 형사. 오사카 사투리로 말한다. 수많은 사건을 해결로 이끈 공적이 있지만, 그 집요함과 폭주를 반복했기 때문에 수사1과의 기피하는 인물. 조직안에서 고립되어있다. 도박을 좋아해서 언제나 돈에 곤란을 받고 있다. 아내는 도박광인 야사키에게 정나미가 떨어져 나갔다. 이후 독신.
더보기
그림 올리기
토미타 하지메 - 와다 마사토
경시청 형사부 수사 제1과 형사. 야시키와 같은 오사카 출신의 청년으로 정의감에 불타고 있다. 되는대로의 삶을 사는 야시키와 콤비를 짜게되어 그의 직감은 믿을 수 밖에 없지만, 돈에 칠칠치 못해 도박광인 것은 이해불능.
더보기
그림 올리기
나카야마 미츠노리 - 오미 토시노리
중앙감찰의무원 감찰의. 상사의 안색을 살피면서 약삭빠르게 처신하는 중간관리자. 끈질기고 소문을 좋아한다. 나카야마도 이와마츠와 같이 마오나 인덴과 같이 난폭하게 행동하는 여자들에게 혐오감을 가지고 있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코다마 요시토 - 아오야기 쇼
중앙감찰의무원 감찰의. 감찰의무원의 법원안에서는 마오에 이어 젊은 축. 서투르지만 상사의 권유는 거절못하고 선배의 의미불명의 개그에도 장단을 맞춰 어떻게든 조직에서 자리를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츠쿠다 켄타로 - 코마츠 카즈시게
중앙 감찰의무원의 임상검사기사. 통칭 기관. 도립병원의 검사기사였지만, 근무처가 합병통합으로 없어져 인사이동으로 중앙감찰의무원에 왔다. 살아있는 사람을 위한 치료로 이어지는 검사를 하는 것은 보람이 있었지만, 죽은자의 검사를 하는 것은 허무한 느낌, 완전히 어두운 성격이 되어 검사실에 틀어박혀있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아키야마 하루코 - 미즈사와 에레나
중앙감찰의무원의 사무. 마오와 동세대이지만, 훨씬 어른스러운 언동으로 감찰의인 아저씨들의 통찰력에 기가 꺽이지 않고 마이페이스를 관철한다. 어떤 의미로 그녀도 한마리의 이리같은 여자.
더보기
그림 올리기
쿠메 미도리 - 미야자키 카렌
중앙 감찰의무원의 임상검사기사. 요즘의 "이과계 여자"로서 매우 우수. 하지만 일에 대해서는 쿨하게 납득하고 있어 사적인 것을 침해해서 까지 시체에 빠져드는 마오에게는 공감할 수 없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인덴 쿄코 - 마야 미키
중앙감찰의무원 감찰의. 중앙감찰의무원에서 어째서인 원장보다도 부장보다도 존재감을 발하고 있는 베테랑 감찰의. 경찰로부터도 경의를 받고 있다. 마오와는 정반대로 희로애락의 감정이 격렬하고 말이 많고 욕망과다로 현실적. 자신가. 싱글. 좋아하는 것은 자유와 돈. 권력도 명예도 쓸모가 없지만 돈은 쓸모가 있다고 하는게 지론으로 차도 맨션도 옷도 감찰의 급료에서는 꾸려나갈수 있을리 없는 사치스러운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거물정치인의 여자라던가 뒷사회를 끼고 더러운 일을 하고 있다던가라는 여러가지 소문이 있다. 남자인 감찰의들은 무뚝뚝하고 귀여운데가 없는 마오를 힘에 겨워하고 있지만, 그녀만은 마오를 다룰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더보기
그림 올리기
코스기 사다오 - 하시즈메 이사오
구치소에 있는 사형수. 복역중이면서도 모든 것을 보고 있는 것 같은 언동으로 담 밖의 인간들에게 혼란과 공포를 주어간다.
더보기
코바야시 타모츠 - 모로 모로오카
경시청 형사부 수사 제1과 과장.
더보기
더보기